"태국 마사지사, 내 그곳에 손가락을사장은 마사지 일부라며 '또 해봐라'" 뉴스1

"태국 마사지사, 내 그곳에 손가락을사장은 마사지 일부라며 '또 해봐라'" 뉴스1

"태국 마사지사, 내 그곳에 손가락을사장은 마사지 일부라며 '또 해봐라'" 뉴스1

Blog Article


유명하지 않은 길거리 마사지샵은 사실상 마사지 실력이 어떠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좋은 마사지사가 나오면 복이고, 아니면 불행이고" 입니다. 외관상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 실패할 확률은 낮습니다. 노출이 심한 마사지사들이 거리에 나와 호객행위를 하고, 신발이 지저분하게 입구에 늘어져 있다면 실패할 확률은 높습니다.


대체적으로 약 80여 가지 형태의 인체 통증을 증상별로 치료하는 과정을 배우게 되며 통증치료과정은 반드시 왓포마사지학교에서 기본과정을 수료한 후 자격증을 발급 받은 사람들만 교육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누워서 하는 기계 안마나 안마의자도 굉장히 많은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가서 마사지를 안 받고 오기도 정말 어렵죠. 처음 타이마사지를 받을 땐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 난 것처럼 온몸이 아팠습니다. 목디스크가 있어서 경추 부분과 승모근어 쪽이 특히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픈 구석이 하나도 없어졌어요. 국내에서 태국인 마사지는 모두 불법 취업인 것으로 확인됐다.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행복한 몸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로여러분의 심신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고고타이에서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태국 최고의 스파, 마사지, 왁싱, 미용실, 젤 네일, 속눈썹 연장, 눈썹 왁싱 및 클리닉을 찾아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예약하세요. 여행 갔을 때 척추질환, 디스크환자, 요통환자, 고지혈증, 당뇨병, 혈전 환자, 중증 고혈압 환자 등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골다공증으로 뼈가 약해진 상태에서 무리한 힘을 가한다? 태국 마사지는, 타이 마사지라고 하죠, 태국의 왓포 사원을 중심으로 발전해 왓포 마사지라고도 하는데요, 저는 눈이 안 좋아서 외포 마사지인 줄 알았는데, 왓포 마사지!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모든 상품은 통관 과정을 거치며 물품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소문을) 듣고 태국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여성들이 한국으로 넘어오기도 한다. 그중에는 성병에 걸렸는데 한국에 들어와 병원 한 번 못 가고 고생만 하다가 귀국한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태국은 아름다운 신전들과 풍부한 종교 문화로 유명합니다.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신전 중 하나로, 큰 부처상과 마약을 닮은 모습의 라마콩이 유명합니다.


업체 내 관리사의 인지도가 높아 전담 관리사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예약제로 진행될 만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으로 마사지를 실시해 피로 해소 및 뭉친 근육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우리나라 돈으로 삼만원 정도면 따로 깔끔한 곳에서 어느정도는 검증된 전통 마사지를 경험하시는 것이죠.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휴게텔추천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추천 휴게텔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